하남전자담배 ☆Total cube☆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구매하시는데

베스탑모터스

상품 주방잡화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추천가격 소개합니다
현재 쎄일전비용 22% 11,900원에서 쎄일가격
9,25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6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상품구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 구매이유는
@겨울바람에 창문시트지가 자꾸 떨어져서 붙여보려고 구매했어요
@일반테이프는 찬바람 맞으면 떨어지는데 이건 안떨어져요
@화장실 용품 샴프나 린스 종이에 이름써놓고 붙여놔도 좋아요
@테이프 땔때도 잘 떨어지니 좋아요
구매해놓고 이제야 사용해서 상품평 쓰네요
참고 하시고 구매하세요


강아지 매트 연결용으로 구입 | 욕조에 물때가 자주생기는 곳하고 이번 태풍지난후에 주방 틈세에서 벌래가 나와 막으려고 구매합니다~

– 제조국 : 중국

– 사이즈 : 5cm X 10m (투명 2개입)

– 사용후기 –
일단 이번 태풍 이후로 집안 틈세에서 벌래가 한두마리씩 나오는거 보고 기겁하고 매우려고 구매했고 겸사겸사 욕조에 물때가 끼는 곳이 있어 매우려고 구매했습니다.

사용해보니 나무판 같은 곳에는 접착성이 잘 붙어 한번 붙이면 찰싹 잘 달라붙는 느낌이 듭니다.

그치만 물기가 좀 있는곳에 붙이면 이끄덩하고 잘 안달라붙는 느낌도 있구요.

그래도 주방쪽에 나무틈세에 붙여보니 생각보다 잘 달라붙었고, 원하는 방향대로 붙일수 있어 다행이였지만, 몬가 좀 단점이 있다고 한다면….길이가 긴만큼 혼자서 붙이려고 하다보니 여러번 잘라서 붙여야했고 그러다보니 완료후엔 좀 지저분해보이는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욕조에서는 욕조에 잘 붙는 반면에 끝부분인 실리콘이 있는곳에 붙이니 접착력이 거의 잃어버리는듯한..?그러다보니 욕조는 끝부분이 몬가 애매하게 붙였다고 해야할거 같네요..음…..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단일 색상, 2개입강아지 매트를 이어 붙이려고 샀어요. 일반 투명 박스 테이프는 자꾸 떨어지고 지저분해지거든요. 우선 오늘 매트에 처음 붙여봤고요, 붙인 직후인 지금은 일단 접착력은 마음에 들어요. 더 지켜봐야겠지만요. 말랑하고 잘 안 찢어져서 물렁한 매트에 붙이기 좋았고요. 뒷면과 앞면에 다 잘 붙여서 썼어요.
아쉬운 점은 맨발로는 괜찮은데 양말 신으면 테이프 붙인 자리가 꽤 미끄럽다는 점입니다. 모르고 그 부분을 밟았다가 미끄러질까 걱정이 됩니다. 개는 맨발이니까 괜찮을 것 같은데 사람이 걱정이네요. 그 부분을 보완하기위해 무언가 덧붙여야하나 고민중입니다.
만약 매트의 아귀가 딱 맞아서 들뜰 일이 없다면 뒷면에서 붙이시는 것도 좋아보여요. 새로 산 매트라 잘린 부분이 늘어나지 않은 상태고 딱 맞아 뒷면에서 붙였더니 윗면에 안 붙여도 틈이 안생겨서 티 안나고 괜찮더라고요.
아 그리고 테이프가 두께가 있는 편이라 여러번 겹쳐 붙이는 것 보다 깔끔하게 한 번에 붙이시길 추천합니다. 두꺼워질수록 걸리적거릴 듯 해요.

+추가
실리콘 테이프 위에 비슷한 폭의 얇은 투명 박스테이프를 붙였더니 덜 미끄럽습니다. 투명하니 티도 잘 안나고 덜 미끄러우니 괜찮네요.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단일 색상, 2개입이거 괜찮네요
다른데서 이것저것 실리콘테이프 보다가
쿠팡의 장점인 빠른 배송으로 선택한 제품인데요
다른 실리콘 테이프를 안써봐서 비교는 못해보겠지만
폴더매트두개를 길게 붙이기 위해서 샀는데
너무 잘붙어있어요
늘어짐도 없고 들뜸도 없어요
진작 알았더라면 폴더매트 더 깔끔하게 쓸 수있었을것같아요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단일 색상, 2개입처음받아보고 제품도좋고
접착력도강하고 방수력도
좋고해서 투명이라 표시도
별로안나고 실리콘이라
두께감도있다보니 엉겨붙지않고
붙이기도수월하고 해서 여러모로
쓰임새가 있을거같아 예비용으로
하나더 구매했네요 많이사두면
접착력도 떨어지고 누렇게 변색될
염려도있고 어쨌든 처음붙인거치곤
맘에드네요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상품구매


The post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구매하시는데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엠엔피 틈새차단 투명 실리콘테이프 5cm x 10m 구매하시는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